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복귀 리시브 질문점
253 2011.10.20. 22:39

2년전에 해킹 3번 당하고 접었는데

이제는 otp,각인 등 좀 안전해보여서 다시 케릭사서 복귀 할려고 하는데

리시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