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10월 21일 (금) 오후10시 4번째 가공갑니다.
92 2011.10.20. 23:39

품목당 1천 입니다.

고서열 보증없지만 믿고 맡기실분 맡겨주세요. (핸폰번호 원하시면 드립니다.)
- 제꺼 가공만 가도 상관 없습니다. 가공이 급하신분들 위해 대리가공을 받는것 입니다.


제꺼 가공품목이 이번에는 좀 많습니다.

21셋정도 될거같네요. 때문에 인벤창 부족으로 대리가공 조금밖에 못받습니다.

현재 예약 대리가공품 5셋정도 되기때문에 대리가공 맡기실분은 미리 예약을 잡아두셔야

대리가공 갈수 있을거 같습니다.

인벤창 가득찰경우 가방열쇠 제공하시면 대리가공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