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한비화가 추구하는 전사란...
228 2011.10.21. 12:53

전사는.

앞장서서 싸워야되는직업이며

절대로 겁먹지말고용감하게싸워야되는직업이다

어떻게보면 참 상처많은 직업이지만 난" 그런전사가정말존경스럽다

어둠에존재하는 전사들이여 나" ( 한비화 ) 같이나가서 맞서 싸워보자 !!


왜냐면 ...


난..


겁먹지않는 전사가 될테니까 세오를지켜낼수있는 전사가되고싶으니까

도망치지도않고 피하지도않고...물러서지도않을테야 !!



by 한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