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진짜어이없다ㅋ
245 2011.10.21. 14:21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디없다길래 꿈꾸는줄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디비번만 20번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넥탈캘인데 왜삭제가됨?내가무슨잘못했는데ㅋㅋㅋ템복사를했나 뭘했나ㅋㅋ어둠진짜 죽인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