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 수능 보신 고3 & 재수생분들 ##
248 2011.11.10. 16:19



1년동안 그리고 반수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생하신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조금이나마 남은 몇달간 즐겁게 지내시면서 내년을 맞이하세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했다 하더라도 좌절과 낙심하지 마시구,

더 좋은 것이 기다린다는 것을 생각하며, 또 한걸음 나아가시기 바래요 ^^

고3, 재수생, 반수생분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