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넥슨운영팀들 잘들으셈
337 2011.11.10. 17:47

운영그따위로해서 노점에올린 내템 1억언어치 먹어치우고

보상도안해주면서 경치2배이벤도 못할망정 빼빼롱이란 이벤 내걸어세우고

사람들 캐쉬구매 유도하니까좋음 ?

이거완전 어둠유저 대놓고 인권무시한다는소리아님
좀 관리좀 똑바로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