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오늘 수능 보신 어둠 유저분들께
380 2011.11.10. 18:45




일단 수고의 말씀먼저 드려야겠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어찌보면 대한민국 자체가 초등학교때부터의 모든 교육이 수능으로 연결되어있죠

수능자체가 인생의 한관문이라고 생각될만큼 중요한 행사입니다.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못나왔을수도 있고 오히려 평소보다 더 잘나올수도 있지요.

그러나, 오늘, 아니 수능 성적표 나오는 12월까지는 여러분들 모두 ! 편하게 지내세요

마음 훌훌 털어비로고!


관문이라고 했죠. 그 문을 한번에 못열었다고, 앞으로 못가나요?! 열릴때까지 열면되죠

이키가 아니면 저키로도 열어보고 저키도 아니면 요키로도 열어보고!

그러다 보면 분명히 더 좋은곳으로 비상할 시간이 온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유저분들은 남성보다 더 받는 스트레스에 고생많으셨구요.

남성 유저들은 수능보다 더 무시무시한 군대 기다리고 있으니까

그냥 즐기세요 히히




수고들 하시고 !



수능 보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