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넥슨운영팀들 잘들으셈
163 2011.11.10. 19:26

빼빼롱이 캐쉬구매유도 이벤인가요?

낚시는 지렁이로 하면되고 채집은 설탕물이 있는데..

굳이 꿀통으로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