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안녕하세요 비승유저 으헷입니다.
418 2011.11.10. 19:38

안녕하세요 . 다름이 아니라 마지막으로 인사드릴려고 이렇게 글남깁니다 .

어둠 시작한지 4개월 차 . 어둠은 참 해킹도 많고 사기도 많고 매너없는분들도 많았지만

그래도 마음맞는 사람들과 같이 게임하는게 재미있어서 그런 어둠을 그만두지 못하고 계속 했던 것

같습니다.

우리 길드 ` 여혜 ` 분들 같이 게임해서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저를 아시는 모든

분들도 같이 게임해서 재밌었습니다 !

마지막은 .. 안좋은 추억으로 어둠을 접지만 그래도 같이 즐겁게 게임했던걸 생각하면서

이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