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정열군님 내용
302 2011.11.10. 20:55

귓으로 말하려해도 말이 안통하고 대답도 회피해서 여기다 적어요

27각 정규 모집하길래 첨에 글을본게 케릭 코마중일때 본거라 썹케로

편지를 드렸죠, 님 편지 내용에 연락처랑 체마 직업 써서 보내달라고 해놨길래

제가 썹케로 내용에 연락처는 해외에 있어서 어차피 드려봐야 전화 문자도 안할꺼니까

해외에 있다는 말과 체마 직업 적어서 보냈죠 제가, 그러고 몇시간있다가

케릭 코마 살리고 이걸로 다시 편지 보냈어요 혹시나 해서,

그랬더니 답변이라면서 편지 오는게 게시판글 잘보고 편지 보낸게 맞는지요?

이러고 있길래 뭐가 덜들어갔나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서 귓을해서 물어봤더니

계속 하는말이 게시판 글 내용 잘보고 보낸게 맞는지요 이런소리만 계속 하길래

그때부터 이제 아.. 이사람이 정상은 아니구나 라고 생각은 했는데 나중에 말하는게

연락처를 안보냈다고...아니 그게 문제였으면 연락처좀 적어서 다시한번 보내주세요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또 나중에는 어빌 안적었다고 하길래 그런말이 없었는데 무슨소리 하나 하고 다시

글을보니까 역시 그런소리 없길래 또 귓해서 어빌적으란말 없는데요? 이러니까

아 글 복사를하면서 어빌적으라는 내용이 빠졌네요 이러고 있고

계속 게시판글 잘 보셨는지요, 또 물어봐도

진심으로 물어보는데 게시판글 제대로 보내셨는지요, 이런말만 늘어놓구,

하기사 게임하면서 내맘에 드는사람이랑만 할수 없는거기 때문에

머 이런사람도 있겠거니 하고 좋게 말하려고 하는데 계속 말투가 누구를 가르치려 들고;

명령투로 말을하고 해서 다시 귓을해서 어빌하기전에 말투부터 고쳐야되겠다고 하니까

그럼 오지마세요 저도 님이랑 하기 싫었어요< 이게 정상적인 사람이 하는 말입니까..

그래서 어처구니가 없어서 겜상으로 한번 보1지도 못한사람이 저런소리 하길래

왜 하기 싫었는데요 하고 물어보니까 그런거까지 말해야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아오 진짜 ㅋㅋㅋㅋ 전 게시판에 글 자주적는사람도 아닌데 님이 저런식으로 나와서

말이 안통해서 여기다가 쭉 늘어놓고 정리해서 한번 보라고 적어놓은거에요

진짜 27각 리더고 자시고 사람대하는 태도부터 고쳐먹으시고 게임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