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넥슨운영팀들 잘들으셈
82 2011.11.10. 21:48

태클다는 꼬라지봐라... 삐딱한놈이 삐딱하게 듣는다고
윗분 말하는 핵심은 렉1슨 개념 챙겨라 하는 소리아님?
참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꼬투리 잡는거

렉1슨 템복구랑 데스패널티는 어디가고 2배조차 안해 ㅋ망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