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헐.. 나 괴정
127 2011.12.10. 19:52

평소에 괴정 파출소 맞은편 아싸피시방에서 한달에 한번 공성하는데 ㅋㅋ

오늘은 특별히 금정구에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