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엘로리님 비격이 격수를어떻게분석함?
381 2012.01.11. 20:02

만약 라파엘로리라는분이 격수마저 초고수엿다면모를까
(내가본 1년전이엿나 그때 그라파엘로리님이 맞다면)

비격이 격수를어떻게분석하죠

그냥 주적 + 자신과 톱해본 격수 이정도로?

'분석'이라기보단 님이 비격만했다는 가정하에,

격수분석이라는말보단 그냥 비격입장에서의 '평가'가 아닐까싶은데

격수마저 초고수엿다면 자삭합니다 후덜덜

올만에 재밋는 비격분석글보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