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아 좋나 웃긴다 ㅋㅋㅋ
376 2012.01.11. 20:31

비뇨기과 봉고차가 지나가길래 뭔지봣더니 ㅋㅋㅋ

애들하고 고등학생으로보이는 애들 사타구니 벌려서 걸어나오내 ㅋㅋ 아 시발 좋나 웃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