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에휴... 귓이너무만힝오네 .ㅋㅋ
429 2012.01.11. 23:53

기본라핏 내구도 **까이면 님은 다고쳐줘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고치기캘로 고치는데?... 근데 흑룡은 그게아니잖아요.. 거래안되니깐..

난 그걸말하고싶었던거임..ㅋㅋ

귓이너무옴 ㅋㅋㅋㅋㅋㅋㅋ님 멍청함? 님 수리비얼마에요?. 님 어쩌고저쩌고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