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로그인패턴..난독증 환자들 참고
575 2012.02.03. 20:06

난독증 환자님들아 참고로 보시라고 정리함

1. 넥탈재갑x 필자도 재갑x라 걱정이 앞선다.. 어디서 주서들은말로는 등록할수있는기간을
준다고 하던데 넥슨님들의 태도를 신뢰할수가 없다 리시브하나 사서 발라놓고 기다릴예정

2. 가호값 상승 이야기가 많은데 당연한 결과이다. 왜? 동접 창모드 막힌다며 그럼 낚시 등등
다중메클이 안된다고 봐야한다. 채집에 사람들이 많이 달라든다고 하지만 필자는 쓸꺼 뽑아쓰고
나머지를 팔기때문에 과연 가호값이 현유지될지는....? 아마 메클안하고 사서쓰는입장이라면
일정금액이상은 뛰지싶다. 창모드 다중을 얕보/지 말기 바란다.

3. 언제든 바람따라가는 어둠이다. 인정하기 싫지만 패턴은 따라가고 있다. 궁금하면 바람의 변화과
정을 찾아 참고하도록.

4. 어둠돈 << 중요 어둠돈시세가 뛴다...라 아주 중요한 이야기이다. 왜? 체사야지? 가호사야지?
캐시사야지? 킨셰도 사야지? 밀던이나 낚시 등등.. 어둠돈 제조공장이 일정부분이상 없어질것으로
보인다. 뭐 어둠돈공장이 컴터 여러개키고 돌린다면 아니면 그뭐냐 더블윈도우라그러나? 그거로
돌린다면야.. 할말 없겠지만 창모드다중이 막히면... 이건 엄돈 시세상승을 불러올 수 밖에 없다
밀던에서 엑쿠랑 잡템들 죠낸캐서 상점에 가따팔고 또 캐고 또 가따파는 엄돈공장들.. 무시할 수
없다. 누군가는 어둠돈을 사서 템을 사야지 필자같이 템캐서 팔아먹는사람이 어둠돈을 소유하는
원리이다. 체사는 어둠돈은 넥슨이 수거하는건데... 그래도 엄돈시세가 유지된다면? 역시나
넥슨이 돈만들어서 가따판다고 밖에 생각할수없다.


이상 이해력 떨어지는 환자분들을 위해 필자가 아는만큼만 정리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