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둠님으로 말할거 같으면 ...
474 2012.02.03. 22:52

2011년 8월 한달 34각을 이끌었던 리더 로써


자주 사용하시는 말투는 ㅋ ; 과 ㅁㅎ 이며

채집왕 타이틀을 사용하고 계심


세오가 잘나오는 나무는 북로톤 f구역 3존 왼쪽 첫번째 나무라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