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이 망해가는 이유가 머임
603 2012.03.25. 04:34

진지하게 묻겟음 진짜 진지 개진지
머 사기치는 개2새2끼들떄문에 이딴거 말고
왜 !???? 텔깃이나와서????가호때문에???매크로떄문에???이런거랑 합당한이유를
적어주셧으면 합니다 유저여러분ㅇ들의 깊은 생각 ..... 제 레포트로 표현해내겟어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