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어둠이 망해가는 이유가 머임
608 2012.03.25. 05:04

흠..

그냥 제 의견대로 말하자면


관심없는운영자 - 유로화 - 무료화 - 캐시 - 매크로 - 가호 - 리시브 - 사기

이순아닐까요.. ?

이게임하면서 12년해왓지만 예전처럼 운영자를 볼수없는것도

운영자가 관리를 안한다는 느낌받게 안들고.

범죄자 제도 없어지면서 사냥방해 비매너 등 증가하는거고 그만큼 케릭을 함부로 돌리니 정도없고

요즘은 블럭도 거의없는듯.......

유료화에서 무료화 될을때 유저수는 늘어낫지만 .. 그만큼 매크로돌릴수잇는 계정들이 늘어난거고

여기서 매크로는 무인매크로 입니다.

캐시같은경우는 텔포는 편리하지만 .. 그만큼 예전처럼 사냥에대한 애정이 없어지는거고

예전같은경우는 굴이 처음나왓을때 레드막층 가려면 하이드팀.. 이렇게해서 가도 2~3시간 걸렷어요

지금은뭐 10분이면 띠니 ...

가호도 비슷한 케이스 예전처럼 죽어라 풀경할때 가호먹으면 시간이 반 정도받게안걸리니

케릭에 대한 정이 떨어지는거고 ..

케릭에 대한 정이 떨어지니 리시브가 나온뒤로 케릭을 판매가 증가하는거고 ..

사기는뭐 어떤게임 가든간에 잇지않나요 ㅎ? ;;

그냥 제의견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