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와.. 대략 10년만의 접속..
361 2012.03.25. 10:37


10년이 맞는건지 헛갈리네요 ㅋㅋ ~_~;

법직으로 승급까지 했었는데..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크..

다시 시작할 엄두가 나질 않아 구경만 하다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