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비승의역사-21편[호러캐슬 혼란]
256 2012.04.03. 16:57


비승의역사라고볼께없음
초창기에3만넘긴애들뺴곤
다쓰레기들아님?방주라는개념덕에
그많던지존들이얼마나서러워했는지암?
덕분에다들승급햇었고 너거들 야배오면 죽이는재미가쏠쏠햇음
니네들체10만넘으면 머함 기술도부족한지존뿐인데
메렁이창고 인가 개는 좀 하더라 나머지는 쓰레기
검량엉급이많아서하는말인데 개는 그냥 쓰레기엿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