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ㅋㅋㅋㅋㅋㅋㅋ비승
703 2012.05.05. 15: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끼노씨1발 입만살앗네 야배나 쳐오 시길 ; ; 세오좀해보게 .. 햄셔스하는중



니들이 그렇게 야배를 잘하냐 ? ; ;; 옥상으로 따라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