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ㅋㅋㅋㅋㅋㅋㅋ비승
330 2012.05.05. 17:05



;;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껏 짖어라 개쓰1레기들아 혿싀 본케로 글올리면 햄한테
오히려 컨트롤 지컨트롤 지적받을까봐 썹케로 적는건 아닁지 몰겟당 . .ㅠ ;; 당당하게 살자 !! 덤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