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초량z 와 싸우는 이유 과연 정당할까?
409 2012.05.23. 00:39

사건은 약 3일전 ?

나와 직법 둘이서 죽음의마을 3말에서 3인 사냥을 하고 있었다.

근데 집빵팀이 옆으로 지나가면서 멈추더니 그 중 한명인

초량z가 님들 1말로 좀 가주세요 집빵팀 사냥해야되는데 1말로 가서 하세요.

라고 했다.

우린 그룹귓말로 어이가 없어서 걍 무시하고 하죠 한뒤에 대꾸 안하고 알아서 사냥했다.

그러고 그냥 가길래 나뒀는데, 담방에서 빵을 하고 있더라.

그러니 어떻게 ? 우리가 피해가야지 사냥하는데 방해하면 안되지...

우린 다다음방을 들어가서 또 사냥을 하는데....

초량z부터해서 집빵팀이 다짜고짜 우리에게 빵을 싸갈겨댔다.

하지말라했다. 빵 봐가면서 쏘라고 방해하지말라고 몇번 경고를 했다.

하지만 쌩까고 초량z팀은 우리몹을 다잡고 작방으로 이동했다.

빡친 나는 가서 사냥방해를 했다. 분명히 하지말랬는데 왜 가만히 사냥하는 사람 건드냐고

그러자 초량z의 말이 정말 황당했다.

"님들 3말은 집빵팀이 사냥하는 사냥터인거 모르세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개웃엇다 ㅋㅋㅋㅋ

3말은 원래 집빵팀이 사냥하는 사냥터라 다른팀은 1말이나 2말에 가서 해야된단다.

3말은 집은 무조건 다 집빵팀이 써야한단다.

그렇게 따지면 레드나 뭐 이런대는 먼저 선빵치는 팀이 쫑날때까지 해야되나 ㅋㅋㅋㅋ

본인이 자보써가며 집털방해한건 생각못하고 ㅋㅋㅋㅋㅋ 참 어이가 없었다.

그래서 우리도 싫은데 하고 똑같이 사냥방해를 해줬다.

근데 초량z가 갑자기 빡이 쳤는지 상욕을 같이 하면서 부모욕 성욕도 했다

신나게 해놓고선 우리 직법이 몹 4마리에 공겨서 맞고 있었는데

지가 신나게 리베 걸어놓고 그거도 못해서 텔쓰나 쫄았나?

이런다 ㅋㅋㅋㅋ

근데 바로 그 후 지가 3마리에 공껴서 똑같이 리베 들어오니

한다는 소리가 "헉"

ㅋㅋㅋㅋ 이말 한마디...... 바로 텔써서 도망간다

그리고 본인 자신은 컨트롤이란다.

우리보고 백수색기들이 어둠이나 평생 쳐해라 하면서 온갖 기분나쁜 소리를 해댔다 .

초량z가 악에 바쳐서 우리한테 발악발악 대는게 웃긴 나머지 우린 계속 놀렸고

혼자 멘붕와서 끝까지 말싸움을 하고 돌아갔다.

나와 직법은 끝까지 서로 사냥방해하자고 말을 한뒤 놀리고 게시판에 글을 썼다

근데 이색기가 귓말이 오더니 본인 이야기를 쓴게 명예회손이라고 법적으로 고소를 했다고 한다

"님 고등학교때 법과사회라는 과목 안배우셨어요?" 하면서 ㅋ

난 고등학교를 졸업했지만 법과사회라는 과목은 처음이다

알고보니 초량z는 대학생이고

우리한텐 지금도 고소드립으로 협박을 한다 .

그래서 내가 오늘 물었다.

어디 경찰서냐 우리도 니가 말창으로 우리 기분나쁘게 한거 같이 맞고소하게

라고 말하자 초량z가 웃더니

님들 맞고소가 뭔지나 알고 하세요?

그래 모른다 상노무색기야

하지만 어떻게 하는건진 알고 잇다 ㅅㅂㄻ

니가 어차피 직업없는 백수색기들이 하루종일 어둠한다고 사람들앞에서 개소리하는건 진실이고

우리가 3말 사냥방해 사건가지고 놀리는건 명예회손이냐 ㅅㅂㄻ

ㅋㅋㅋ 오늘은 뭐 ? 군대도 다녀온색기들이 쓰레기라고?

그럼 대한민국에 군대 현역다녀온 사람은 다 쓰레기냐 ㅅㅂㄻ

진짜 초량z 꼭 고소해라 너 우리한테 캡쳐자료로 변호사 어쩌고저쩌고 했지?

ㅄ아 제발해라 알려줘 고소한곳좀 내가 직접 두발로 찾아감 ㅅㅂ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