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하아...저 군대갑니다 조언좀 ㅋㅋ;
226 2012.09.09. 12:27

아 어둠 몇년간 끈질기게못하고 하다그만두고 하다그만두고햇는데
ㄱ그래도 어둠이 제일 재밌었던거같은데 ㅠㅠ

다음주 드디어 군대갑니다

대박 무섭네여..................아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