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버거소녀] 군대잘갔다오겟습니다
160 2012.09.09. 13:54

군대가서 여러분 어둠 잘할수있게 나라 잘지키겟습니다

제가 길드만들어서 전쟁 많이햇는데 저땜에 힘드셧던분들 죄송요

사실 전쟁보단 저렙들 3.4써 가입많이해보면 첨엔 욕해도

그 안에서 서로 친구되고 친해지고 많이 그랬어요

그래서 약자길드만들자는 의미에서 그랫던거고 암튼 미안합니다~

대신 나라 열심히 지키고 오겟습니다

그 공쩔합니다 길드는 후임길마로 마츠모토도케님으로 할거구여 친목길드 될거같네여

다들 즐겜하세여ㅛ 휴가때 들어올게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