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저분이말한건...
113 2012.12.03. 20:18

그때 당시에 사람이 많아서 오렌도복도 사기 힘들정도였고

가격도 좀있던 시기 같은대여

저도 기억나는건 오렌마을 나오기전에 지금은 없는 서밀레스에서 팔던건 기억나네염

너무 오래전이라 바뀌기도 너무 바뀌기도했죠....

사람이 변한것도 있지만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 어둠이 너무 변한건 사실임...

옛날로 돌아가면 한다는 사람도 있을 정도인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