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추억의 어둠의전설.
179 2012.12.25. 00:16

어둠의전설은 진짜 추억이 많다...

내가 지금 고3이 되어가지만 이만큼 추억이 있는 게임이없다..

**때 볏짚맵에서 사냥하던때로 돌아가고 싶기도 하지만 아직 어둠의전설은

여러게임중 제일 초심이 남아있는 게임인 것 같다..(제기준이에요 ㅎㅎ)

바람의나라와 비슷하다는 평을 개인적으로 많이 들은 것 같다.

바람의나라도 물론 재미있었지만.. 지금 바람의나라는 진짜.. 점점 이상해져가고있다..

그렇듯이 메이플스토리같은 등의 게임들이 추억이 없어져가고 있어..

추억으로 찾는게임이 개인적으로는 어둠의전설인데.. 여러분은ㅇ ㅓ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