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꿈 해몽좀 부탁해드립니다
191 2012.12.26. 20:52

제가 오늘 자면서 있었던 일인데
제가 가족과 같이 물건을 사로 가고있었는데
저는 차만 타면 당연하다듯이 잠이 와서 잠을 자는 습관이있습니다
그날도 예전처럼 잠이 와서 잠을 잤습니다.
한 30초? 정도 자는데 갑자기 온몸이 마비가 된듯한 느낌을 받는겁니다
그 전에 점심을 먹었지만 그 점심엔 약같은건 타지않았지 말입니다
허 ㅅ!!ㅂ!! 이러고 있었습니다
분명히 저는 자고있는 느낌이 아니였고 가족이 물건을 사는것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사로 간 사이 온몸이 마비되고 눈을 실눈을 뜬 상태 그런데 갑자기
어느 할머니?가 오셔서 저보고 마비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조금있으면 귀신이 보일꺼
니까 그것이 풀리고 싶으면 귀신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라는 겁니다
저는 말을 하지 못하여 뭥미?이러고 있는데 조금있다가 할머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