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명예/나도잇어] 다들 다음에 뵈요.
201 2012.12.30. 03:58

저 다시 들어갑니다 군대에 ㅋㅋㅋㅋㅋ 아직 전역까진 100일이 남아서 ㅠ

2배이벤때 경치한다고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특히 컨트롤도 미숙하고 잘 못하는 저를

끝까지 불러주시고 술먹고 놀고들어와도 사냥가자고 하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무장 10 찍을수 있었네요 ㅎㅎ 항상 제가 휴가나오면 반겨주시는 듈리안님

안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 앞서 말한대로 순체 12만 같이 하게되어 영광이구요 ^^

그리고 제기억에 남는 cisk 만지면흥분 조각달 스라 꼬북잉 깡패곰 로망스무 님들도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게임상에서도 웃고 갑니다 ㅎ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2배이벤 ㅎ

그리고 지금은 거의 리십이라 잘 못알아보는데 접었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현근이(죤사) 유림이누나(햇님반꼬맹잉) 언제오나요 .. 아니면 다른 아이디로 하면 편지날려줘요 ㅎ

그밖에 신도님(메렁이창거) 지금은 명예를 탈퇴했지만 끝까지 제가 탈퇴하겠다고 말하기전까지

절 방출안하시고 기억에 남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로드천사 레드포스 발뷰 착한제국 버버리공주 하얀날개짓 최매력 척수염 은월 안월 효성s 등등

만약 이글을 보시게 된다면 편지날려주세요. 보고싶습니다. ㅎ

아이디 안적히신분들도 많으실텐데 술먹고 들어와서 정신도 없고 생각도 안나 기억하질 못해

죄송스럽습니다. 안적혀있으시다고 서운해들 하지 마시고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ㅎ

그럼 저는 다시 들어가서 혹한기 ㅈ뺑이 치고 오겠습니다 ㅎㅎ

다들 몸 건강하시고 한해 마무리 잘 지으시고 2013년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