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3써야배하는자, 셔스로 오라
91 2013.07.09. 14:35

大 메투스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노니, 매일 저녁 3써야배 대기실로 와라




.......근데 세오는 X도 없잖아 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거면 서너명 몰려와라 와서 쳐맞고울지말공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