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배에서 잡았는데 갑자기 1분후에 자보쓰고 달려오더군요 이상한 전직분이랑;
ㅋㅋ 요새 지존님들은 다 이런거 쓰나바여 그러닌까 예전보다 못하죠 ㄷㄷ!!
치유해줄께 이님 정신이상한사람맞죠???
맞춤법도 모르시고 자기를 계속 이름으로 부르는데 역겨워 죽을뻔 했네욤..
저분 말투 >> 희나안테 왜이래/?? 마력도 낮은게?? 개쮸뤠기가튠 연공쓰넴!!
ㄷㄷ 맞춤법도모르고 말투역겨워죽겠음 ㄷㄷㅋㄷ
대체 희나가 누구 처음 들어봤음 ㅜㅜ 무서웠음 새로나온 몹이름임?
저님이 저보고 마력낮다고 무시하셔서
님보다 마력높은데요?? 귓 보내닌까
치유해줄께 이님이 자기마력 10만이라는데 나보다 높으면 10.1쯤 되냐고 물으시던데
답이없는 인간이였음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분 자보쓰시는데 그렇게 쓰레기라고 놀리시던 제 연공에 죽으셨다는게 흠임 ㄷㄷㄷ
치유해줄께님이랑 이상한전직님이랑 연공으로 3분카레요리해드렸음 ㅋㄷ
죤나 선텐하려다가 너무 오래있어서 수분없이 말라빠진 ㅅㄺ좀비같은새1끼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