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치유해줄께<< 자보쓰고 저한테 얻어터짐
269 2014.04.24. 19:39

야배에서 잡았는데 갑자기 1분후에 자보쓰고 달려오더군요 이상한 전직분이랑;

ㅋㅋ 요새 지존님들은 다 이런거 쓰나바여 그러닌까 예전보다 못하죠 ㄷㄷ!!

치유해줄께 이님 정신이상한사람맞죠???

맞춤법도 모르시고 자기를 계속 이름으로 부르는데 역겨워 죽을뻔 했네욤..

저분 말투 >> 희나안테 왜이래/?? 마력도 낮은게?? 개쮸뤠기가튠 연공쓰넴!!

ㄷㄷ 맞춤법도모르고 말투역겨워죽겠음 ㄷㄷㅋㄷ

대체 희나가 누구 처음 들어봤음 ㅜㅜ 무서웠음 새로나온 몹이름임?

저님이 저보고 마력낮다고 무시하셔서

님보다 마력높은데요?? 귓 보내닌까

치유해줄께 이님이 자기마력 10만이라는데 나보다 높으면 10.1쯤 되냐고 물으시던데

답이없는 인간이였음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분 자보쓰시는데 그렇게 쓰레기라고 놀리시던 제 연공에 죽으셨다는게 흠임 ㄷㄷㄷ

치유해줄께님이랑 이상한전직님이랑 연공으로 3분카레요리해드렸음 ㅋㄷ

죤나 선텐하려다가 너무 오래있어서 수분없이 말라빠진 ㅅㄺ좀비같은새1끼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