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요수 ㅋㅋㅋㅋㅋㅋ
159 2007.06.07. 22:12

섭케 여러개만들어서

지아닌척 말빨연습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어제 전화안받는거 놀렸다구 화풀이함?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