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세력/성진] 가지가지한다 어둠..
320 2007.06.07. 22:38

참으로 가지가지 하는구나.

공성전 몇달 연기 시켜서 연차 카운트 리셋 시키더니.

5월달 공성전은 오류를 이유로 두번씩이나 진행 시키고

이제부터는 금요일 7시에 공성전을 진행시키겠다고?

속이 뻔히 보인다.

토요일날 자기들 쉴려고 안 여는 거잖아.

토요일 3시에 하는게 원래 맞는건데

금요일 7시로 갑작스럽게 변경하면

어떻게 공성전에 참가하란 소리냐.

욕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