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124 2007.06.08. 10:40

스벌들너네들왜글쓸때엔터를그렇게많이도
누르냐... 이럴때 니가안보면되지라고하는섹기들잇을텐데

눌러서 스크롤바가잇으면 나도모르게휠을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