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6월9일 가공갑니다 (내용)
212 2007.06.08. 10:54

첫번째가공이구염

부득이하게 미뤄지고땡겨지고..크....

이번엔 걍 9일날 무조건가려구염..

품목당1억이구염 아는분은..ㅜㅜ

9일 밤 9시에 출발합니다

아직은 가공품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