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 오뚜기 라는 길드에 처음 가입해서 정말 좋은사람들이랑 좋은일 있으면서
재미있게 길드생활 하였고 , 마지막에서야 조금 안좋은 일이 있어서 나오긴했지만..
서로 인사하고 예기나누고 좋은 관계로 있엇는데...그런분들이 하나하나 케릭을 팔고
군대를 가시고 다 가시니 이제 나 혼자구나.... 10분남짓 하루 매일 접속을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없을줄 알면서도 귓말을 해본다................
" 0 0 0 님은 마이소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