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시인들께 보내는 편지 세오
매혹적인ㅉㅉㅉㅉㅉㅉㅉㅉㅉ
205 2007.06.16. 19:37

뭘해도 서열로 따지네
그 잘난 연3,4들한테 5분 10분 빨리 업해서뭐할래
아까 저말 시부린지가 언젠데 아직도 확성기질하고잇는주제에ㅡㅡ
나같으면 차라리 그거 쓸돈,시간 아껴서 하겠다
개념이 없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게임하나 하면서 서열높아가지고 주위사람들한테 우와~ 이딴소리들으면 좋겟지
그럼 뭐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도 모르는사람한테 그딴소리 듣는게 그렇게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