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병님 너무하시네요..어낫님께 사과하시죠.
우선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니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몇시간전에 스타킹이라는 TV프로가 했습니다.
거기서 2승도전자(1승우승) 했던 10살짜리가있었는데
그아이가, 그프로에서 아버지가 술을많이드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것과 상관없이 실력으로 1승을 했던것인데 그걸보고나서
어머낫님께서, 시편게시판에 그꼬마아이
동정심으로 우승해서 상금타갔다고 개나소나
다상금탈수있다면서 그런식으로 말했습니다.
그걸보고, 꼬병님께서 시편게시판에
개나소나 상금탈수 있는거라면, 어머낫님께
아빠대리고나가서, 상금타보라고, 상금못타면
개나소보다 못하는 쓰레기라고 하였습니다.
전 이 글을보고, 시편게시판에 글을적고있습니다.
꼬병님, 진짜 너무하시네요... 님이 어머낫님에 대해서 뭘압니까??
어머낫님...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그래서 스타킹에 안나갔죠
하지만 사람들은 말합니다.
어머낫님.. 님얼굴을 보는순간 동정심이 생긴다고.....흑흑
저번에 xx길드 오프때 어머낫님 얼굴을 뵌적있습니다.
그때 지하철역입구에서 만났는데
지나가는사람들이 노숙자(생긴것보고)인줄알고
어머낫님께 돈을주더군요...
그얼굴로 스타킹나가면 상금 탈수있습니다.
어머낫님 얼굴로 들이미세요. 스타킹도전하셔서 상금타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