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편지안와서 그냥씀 ㅋㅋ
---------------------------------------------------------------------------------------
식인악마는 로즈마리를 잡아갔고 악마들이 사는 지금은 없지만 .. 숨겨져있는 악마성으로 갔다.
악날이 악충이 등은 로즈마리를 먹으려고 하였지만 대장 식인악마의 명령이 아직없었기에
먹고싶어도 먹지 못하였다.
식인악마는 가짜 로즈마리를 만들었고.. . 가짜로즈마리는 로즈마리와는 달리 성격이 포악하고
사람들을 싫어하였다. 그러기에 사람들 사이에는 로즈마리가 정신이 나갔다 라는 소문이나
가짜라는 소문이 일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사람들은 로즈마리를 구하기위해 식인악마를 찿고있었고..
---------------------------------------------------------------------------------------
담편ㅇㅔ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