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4법사팀 ㅠ_-
1,058 2004.05.21. 22:58

3써클 사냥터에서 법사가 하도 남아서 해본 짓이랍니다

 

두분은 직법이시구, 저랑 한분은 법사였죠

 

한분은 몹을 모시고 나머지는 삼각 대형으로 한마리씩 때어서

 

마레노로 치면 몹은 누굴 칠까 고민하다 죽게 되지요 -ㅁ-

 

하여튼.. 직업 벨런스를 어떻게든 조정해달라는 말이였지요 ㅠ_-

세오 LV.0 작은구름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