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템복사기로 사기까능늠
735 2004.09.20. 17:59

템복사기를 지가 어제 깔아서 오늘아침에 만들었다구 하는데요 아직두 이딴거 속는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냥 하지말라구 했는데 괜시리 귓말로 욕질이고 메일로 장난까네요

셔스 LV.0 다크스태프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