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저 밀어주신 분들이신데요 다들 너무 고생하시고 하셔서 즐겁게 스샷 찍었어요.^^
1,163 2004.09.21. 02:56

안녕하세요 유저 여러분.^^

저는 어둠의전설 게임을 재미있게 하고있는 유저분들중에 한사람입니다

어둠의전설은 참 재미있는 게임같아요 룹사냥이라는게요.^^
밀어주시는분들도 계시고 같이사냥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저는 후득을 많이 해서 캐릭을 자주 바꾸는 편이에요.^^
그래서 전사에서 전직한 도적 케릭에서 법사 로 키우고있는데요

유저분들 1부터 키우시지 짜증나시죠.^^
그러실거에요..저도 그랬으니깐요 유저분들 이런 생각 하셧을거에요

누가 밀어주면 빨으게 지존 될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을요

저두 그런생각해서 순위가 높으신분들한테 부탁을 해보앗지만

부탁을 안들어주시더라고요.^^
제가 아이템을 사는데 파시는분이 궁사분이셨는데 밀어주셨으면 하는 생각에 밀어달라는말을 그냥 해버렸습니다

그런데 밀어주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까지 됐습니다 한분씩 한분씩 오셔서 4분께서 밀어주게 돼었습니다.^^

다 아시는 분들이시더라구요.^^;;

이제 지존까지 만들고

기쁘자나요.^^ 그래서 밀어주신분들과 함께 스샷을 찍었음니다.^^
꼭 많은 분들이 보셔셔 베스트 스샷 까지 가는 소망있습니다.^^
자이제 기다리던 아이디공개시간.^^ 뚜뚜뚜뚜뚜뚜뚜뚜

 

아이디: 달뽀이 (수호최강의 달뽀이님) *^^*  검투사

   아이디: 펭귄    (펭귄을 사랑하시는 펭귄님) *^^*   바드

아이디: 쓱아    (제가 아이템샀던분) *^^*   궁사

   아이디: 마이은서 (은서? 어디서 많이 들었던 이름? ^^) *^^* 소환사

제 아이디: 리듬에맞쳐 (장차 어둠의전설 순위 ① ^^ 희망임니다) ^^

 

부탁하나만 들어주세요 이 위에 분들께

밀어달라고 하시면 안돼요.^^;;  그럼 제가 미안하자나요.^^;;

부탁드릴게요 >.<

위에 님들께서 아이디 공개를 허락해주셨어요 착하시죠.^^

그럼 저두 이만 물어 가보겠습니다^^

 

많은 어둠의전설 유저 여러분들 어둠 즐겁게 하시죠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2004. 9 . 21

세오 LV.0 리듬에맞쳐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