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 + 몬스터랑 싸우쟝,ㅋ
806 2004.09.21. 18:55

안녕하세요? 잇픈곰돌잇 입니다. 저가 너무 기분이 좋아서, 이벤트를 열라고 그러는데,

좋습니깡 ? ^ ^~ 하고싶은 사람은 o 하고싶어요~하고 츄쳔을 꼬옹눌려주시그염, 하고싶지 않는사람은 TT_TTa ㅠ_ㅠ 안할랭!!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벤트에서, 할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예) 우리나라는 미국이다? o , x ? 답은 x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은 : 200만원이고 이벤트주제는 : ox퀴즈,어머? 이상한곳이 !!!,이벤트게임+보너스게임이 들겠습니당, 글구

이벤트기간:9/21 마감:9/23 -만이 해주세요~ 당첨자: 메일로 보내드림. 상주는사람:잇픈곰돌잇

이건 슬클샷 아이디고요~많이, 추천해주시공~ 꼴말 =_= 안달아 주면 이벤 하든가 말든가 -_- 안해주꺼야~

 

 

 

셔스 LV.0 쪼코냥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