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이아섭 "지룡"의 욕설!
3,749 2004.09.21. 21:29

이아섭 1위라고들 하죠?

 

지룡 이사람.. 그렇지만 비매너 더군요

 

제가 귓말로 아직도 이아섭 1위세요?  물어 봤는데

 

지룡님이 스샷과 같이 1위다 **아 하면서 욕설을 내 뱉으 셨어요

 

그래서 전 스샷 이라고 말하니까

 

갑자기  지룡님이 니 욕한것도 스샷 해라? 이렇게 말하더군요

 

전 진짜   욕안했습니다.

 

자기 혼자 해놓구선 !!

 

이아섭 1위 라고하는 지룡 완전 개매너

 

※그리고 톤파 제 케릭인데  렙40이상이 안되서 여기에 글이 안써지더군요

 

그래서 이 아뒤로 글 올립니다!!

셔스 LV.0 용비귀족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