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아섭 1위라고들 하죠?
지룡 이사람.. 그렇지만 비매너 더군요
제가 귓말로 아직도 이아섭 1위세요? 물어 봤는데
지룡님이 스샷과 같이 1위다 **아 하면서 욕설을 내 뱉으 셨어요
그래서 전 스샷 이라고 말하니까
갑자기 지룡님이 니 욕한것도 스샷 해라? 이렇게 말하더군요
전 진짜 욕안했습니다.
자기 혼자 해놓구선 !!
이아섭 1위 라고하는 지룡 완전 개매너
※그리고 톤파 제 케릭인데 렙40이상이 안되서 여기에 글이 안써지더군요
그래서 이 아뒤로 글 올립니다!!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