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고백..프러포즈..?
315 2007.05.04. 04:44

사귈까요..?

말까요..?

사귀어도 좋다 Yes

안사귀는게낳다 No

제가연상이구요..

제가쫌아까워요?~ ㅇㅈ

세오 LV.0 이쁘신바비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