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노비스를 살립시다 ㅜ
2,727 2009.04.26. 20:24

 

 

어둠의전설 신입or세컨유저분들 ㅜ 어둠 노비스 1~2써때 열활점 해주세여 ㅜ 사람들이 왜케없나하고 돌아댕기다 저런 처참한모습을발견했습니다 ㅠㅠ

 

아흑 어케하나이거 ㅜ

 

열활부탁드림니다 ㅜ

  • #노비스가왜
  • #님들로인해
  • #아흑..
  • #열활점 ㅜㅜ
  • #이렇게 채집
세오 LV.87 전sa

크하하하하하하하!!!!~!~!~!~!!!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