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실행 및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일반
[세오200년] 20년전 그때 그 어둠의전설 아련합니다.
446 2022.04.15. 00:33
그때 그시절이 그립네요 
2000년도 초등학교 저학년시절 4교시 끝나고 집오자마자 전화 유선으로 
친구들과 약속한 구밀레스무기점에서 만나 남우드랜드 갔던시절이..
그땐 이보다 더 구버전이였지만요
너무반갑습니다.
ㄴㅇㅁㅇ
  • #200년
  • #세오200년
  • #이벤트
세오 LV.99 디클

777777777777

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