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7시 폰알람소리에 눈을뜬다..난일찍일어난다 아침형인간이니까.
일찍일어나는새가 먹이를 먹듯,
얼른 컴퓨터를 켜고 어둠의전설을 실행시켜 억쩔받을 호구들을 구해야한다..
요세 개나소나 억쩔을 해대서 돈벌이가 쉽지않다.. 개x키들..내밥줄 다뺏어간다
그래도법사1위 위엄이있어서 게시판플레이는 적당히 썹캐로 한다.
아 또 엄마가 밥도안쳐먹고 컴퓨터 뚜들기냐고 머라한다.. 내가 취업만하면 이놈의집구석 나가버린다..
근데 난이미 어둠에 취업을해서 취업을 할 필요가없다. 나의 인생 어둠의전설...
가끔 유저가 줄어들면 억쩔받을 호구생키들도 같이줄어들어서 담배값이 걱정되지만 괜찮다.
내친구 퍼렌드 키스루비 만 있다면 난 어둠에서 '신' 이니깐,, 내가사냥방해가면 그날로 그팀은쫑난다
하악하악 또방해가고싶다 내가죵나무서운사람인걸 각인시켜주고싶다..
그러나 현식을 24시간 컴퓨터앞에앉아서 라면쳐먹고 늘어가는 뱃살만 바라보기만할뿐,
돈 아껴서 라면먹고 짜장면시켜먹고 밥 비벼먹는 한이있더라도 어둠에 투자를해야한다..
앞서 말했듯이 어둠은 내인생이니까..오늘도 난 혼새1끼들 이호구새1끼들 어케 엿먹여주지..
이생각을하며 컴퓨터앞에앉아있다..아 조금있으면 또 사냥갈거같으니 방해갈준비를 슬슬해야겠다.
아차, 얼마전에 뉴스보니 피시방에서 게임만죽어라하다가 진짜 뒤진색1기봣다..
아..남얘기같지가않다 운동부족에 비만 그리고 대인기피증 까지있는 나는 어둠이아니면
정말 먹고살기도 막막하고 할수있는것도없다 무섭다 이러다 나도 한방에 훅갈거같다..
그러나 오늘도 역시 어둠을 한다.. 왜냐면 어둠은 내인생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