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둠의전설입니다.
소중한 아이템을 잘못 판매하는 등의 실수를 경험해 보신 어둠 가족 여러분께
6월 1일(토)부터 제공되는 ‘로오의 케어 서비스’ 소식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실수가 발생한 순간에 로오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제공 일정
- 2024년 6월 1일(토) 오전 0시 이후에 발생한 실수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이전에 발생한 실수에 대해서는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 내용
복구 횟수 | 복구 항목별로 넥슨ID당 6개월에 1회 |
복구 횟수 초기화 시점 | 매년 1월 1일, 7월 1일 ※ 2024년은 6월 1일부터 제공하여 초기화 없음 |
복구 항목 | 상세 기준 |
와구와구NPC에게 잘못 삭제한 아이템 (캐시 아이템 포함) | - 삭제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저장된 데이터로 복구됩니다. - 최대 5종의 아이템까지 복구 가능합니다. |
와구와구NPC에게 잘못 삭제한 퀘스트 아이템 | - 삭제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저장된 데이터로 복구됩니다. - 최대 5종의 아이템까지 복구 가능합니다. |
NPC 상점에 잘못 판매한 아이템 | - 판매로 획득한 재화를 모두 회수할 수 있는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 판매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저장된 데이터로 복구됩니다. - 최대 5종의 아이템까지 복구 가능합니다. ※ 노점, 넥슨마켓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
NPC 상점에서 잘못 구매한 아이템 (라르 포함) | - 구매한 재화를 모두 회수할 수 있는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 최대 5종의 아이템까지 복구 가능합니다. ※ 노점, 넥슨마켓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
실수로 땅에 드롭한 아이템 혹은 골드 | - 다른 캐릭터가 획득하지 않은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 드롭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저장된 데이터로 복구됩니다. - 최대 5종의 아이템까지 복구 가능합니다. |
환경통에 잘못 버린 아이템 | - 아이템 1개당 GP 5점을 회수할 수 있는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 버린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저장된 데이터로 복구됩니다. - 최대 5종의 아이템까지 복구 가능합니다. |
승급옷 업그레이드 시 재료로 잘못 사용한 에테르 강화 아이템 | - 업그레이드 당시에 동일 재료 아이템을 2개 이상 보유하고 있었던 기록이 확인되는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 원래 재료로 사용하려고 했던 아이템을 회수할 수 있는 경우 복구 가능합니다. - 업그레이드 시점을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저장된 데이터로 복구됩니다. |
잘못 설정한 마인대장간 아이템 각인 해제 | - 본인인증 완료 시 해제 가능합니다. - 최대 10종의 아이템까지 해제 가능합니다. |
■ 서비스 신청 방법
- 실수가 발생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로 1:1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반드시 복구 항목에 해당하는 도움말 확인 후 1:1문의 접수 양식에 맞게 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 어둠의전설 고객센터 > 복구 > 복구 문의 > 로오의 케어 서비스 [바로가기]
■ 참고사항
- 어둠의전설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고객상담안내 > 도움말&문의’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 6/1(토) 이전에 발생한 실수에 대해서는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 복구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복구에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 실수 발생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후에 문의 접수 시 복구에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 저장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복구되므로 기록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복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복구 시 약 10분 동안 게임 접속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목적과 벗어나는 악용이 의심되거나 발생할 수 있을 경우,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